우쿨렐레..지름신 강림 안에서 밖으로

우쿨렐레!!!! 꽂혔다
넌 조만간 내꺼 !!!!!

*

보라 기타 사는거 도와주러 낙원상가 갔었는데 아무거나 잡는 기타마다 내 기타보단 소리 좋더라 ㅋㅋㅋ
세고비아 매장에 카운티스 우쿨렐레가 잔뜩있었는데 ...볼 땐 그냥 저냥 별 감흥 없었는데 소리 내보고 뿅 반했다.
호노카아보이에서 통통한 꼬마가 우쿨렐레 치는 장면 막 생각난다.
낙원상가에는 카운티스 말고 다른 브랜드가 없는 듯 하다. 온라인으로 사야되나..
이번 달 용돈 남는다고 막 쓰지 말걸 ㅜ.ㅠㅠ.ㅠ.ㅠ..ㅠ
무튼~~~ 우쿨렐레 꼭꼭꼭꼭 살끄당 아하하
김보라랑 석진이랑 기타랑 우쿨렐레 들고 오이도 여행을 가겠어 ㅋㅋㅋㅋㅋ

*

우쿨렐레로 들뜬 마음 가라앉힌다고 기타 오랜만에 쳤다. 근데 넥이 휜 것 같다.. 줄도 갈아야할듯 ㅡ,.ㅡ
전에는 핑거스타일이 마냥 좋았는데 이젠 노래부르면서 쳐보고 싶다. 좋은 노래 없나??????
브로콜리의 위험한 고백 부르고 싶은데 악보를 못구하겠다.

*
2011. 01. 11 추가
브로콜리의 위험한 고백 코드 알아냈다.


Am  Asus2  C  G  D
Am  Asus2  C  G  D
CM7  Am  Em
CM7  Am  Em
CM7  D  Am D CM7
CM7  D  Am D CM7
Am  D  CM7